모집분야
Development > Game Programming > Gameplay Programming
업무내용
1.업무내용
$ads={1}
온라인/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을 필요 요청에 따라 설계, 구현, 유지보수 한다.
2.주요업무내용
a.프로그램 설계
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성 및 스펙을 정하고, 이를 위한 아키텍쳐를 설계한다.
b.프로그램 구현
프로그램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/툴 간 구성과 체계를 구현하고,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.
c.컨텐츠 요구 분석 및 설계
게임 기획/사업/서비스적인 요구 사항을 리스트업하고 기술적인 분석과 설계를 하여 스펙을 정한다.
d.컨텐츠 구현
컨텐츠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로직을 구현하고,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.
e.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
프로그램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며 사용 편리성을 항상시킬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.
f.프로그램 유지 보수
개발된 시스템의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한 활동을 하며, 서비스의 장애에 대해서 분석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한다.
g.개발 프로세스 분석 및 정립
개발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하며 각각의 단계에 맞추어 개선한다.
지원자격
- 학력 : 없음
- 경력기간 : 2년 ~
- 필수조건
- C / C++ Programming 능력
자료구조 및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
원활한 소통과 협업 능력
- C / C++ Programming 능력
- 우대사항
- Unreal Engine4 or 5 사용 경력
MMORPG 국내/해외 라이브 서비스 경험
안드로이드/IOS 플랫폼 경험
- Unreal Engine4 or 5 사용 경력
제출서류
- 포트폴리오(선택사항)
전형단계
- 서류전형
- 1차 면접
- 2차 면접 + NC TEST
- 처우협의
- 입사
도움말
- [공통 요건]
-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
-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
-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
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ㆍ직군/공고에 따라 추가전형(포트폴리오, 코딩테스트, 과제 등)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/연장될 수 있습니다.
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
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,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,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
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&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,
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
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.
단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,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
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.